12

  • - 롯데카드 렌탈 이용 경로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디지로카앱(롯데카드앱) : 혜택+>렌탈에 접속하셔서 해당 상품을 선택하신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  ※ PC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.
  • - 렌탈 신청을 접수하면 바로 청약이 완료되는건가요? 아닙니다. 디지로카앱(롯데카드앱)에서 렌탈을 신청하시면 희망시간에 렌탈 전문상담사가 해피콜을 합니다. (단, 법정공휴일, 근무시간 외는 예외) ※ 렌탈 신청 시, 해피콜 받기를 희망하는 시간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대상 카드 및 이용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 모든 롯데 개인신용카드(가족/법인/체크/기프트카드 제외)로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 이용실적 조건과 관계없이 혜택을 제공합니다.
  • - 서비스 이용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 - 카드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12개월 동안 월 렌탈료의 50% 할인된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- 50% 결제일할인은 회원당 총 3개의 렌탈 상품 청약 건까지 제공합니다.
    - 결제일할인 등 서비스 혜택은 롯데카드 자동납부 고객에 한해 제공하며, 월 1회(최초 제공일로부터 총 12회까지) 제공합니다. 단, 신규 회원인 경우 상기 기본 혜택에 더하여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으며, 이는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렌탈몰 사이트에서 상세 확인할 수 있습니다. (행사 조건 변경 등에 기인)
    - 또한, 렌탈사 자체적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 해당 혜택에 더하여 추가 제공됩니다.
  • - 렌탈 제휴카드 등으로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 - 렌탈 제휴카드 혜택과 본 혜택을 동시 중복으로 받을 수 없으며, 중복될 경우 할인 혜택이 높은 한 개만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- 제휴카드는 카드 이용 실적조건 충족 시 카드의 월 할인 한도까지 혜택을 제공하며, 실적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본 렌탈 서비스의 혜택을 제공합니다.
    - 롯데카드의 다른 이벤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, 오프라인(설계사, 카드영업지점, 전화신청 등)을 통해 카드를 소지하고 계시거나, 다른 롯데카드 행사(제휴사 이용이벤트, 롯데카드 홈페이지, 친구추천 등)를 참여하신 회원은 제외됩니다.
  • - 월 렌탈료보다 할인금액이 큰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? 렌탈 제휴카드 이용에 해당되며, 기존 렌탈 제휴카드 이용 정책에 준용하여 월 렌탈료가 할인 금액보다 적을 경우 월 렌탈료까지만 할인이 됩니다.
  • - 자동납부 신청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각 렌탈사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자동납부로 등록된 카드를 재발급 받을 경우, 해당 렌탈사에 연락하시어 재발급 받은 카드로 자동납부를 변경하셔야 계속 혜택을 이어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- 어디서 청약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 그렇지 않습니다. 디지로카앱(롯데카드앱)의 혜택+ > 렌탈에서 신청한 회원만 대상이며, 다른 경로를 통해서 구매하는 상품은 할인 혜택 제공의 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- 결제일할인 혜택을 받은 고객이 렌탈 중도해약시 어떻게 적용 되나요? 할인 혜택을 받은 고객이 렌탈 중도 해약 시, 회원이 혜택을 받은 금액을 재청구하오니 신중히 선택 후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두 개 이상의 렌탈 상품을 본 채널과 다른 채널에서 각각 청약을 하였습니다. 이 경우는 어떻게 청구되나요? 본 채널을 통해 청약한 금액과 결제 금액이 일치했을 경우에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, 같은 금액으로 다른 채널과 본 채널을 통해 청약 후 결제가 된 경우, 롯데카드에 선매입된 거래 건을 우선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.

더보기